NOTICE

뒤로가기
제목

A/S 문의 (A/S Inquiry)

작성자 _(ip:)

작성일 2019-03-15

조회 121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저희 오그램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용 중 문제가 생겨 a/s를 받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꼼꼼히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1. A/S를 신청하실 때는 꼭 사전에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간혹 A/S 상품을 아무런 연락 없이 보내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제품은 A/S가 신청되지 않아 정확한 상태를 알 수가 없어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ogramhome@naver.com으로 이메일보내주세요. 

구매기록(구매자성함,연락처,구매처,구매시기,구매상품명)과 

가방상태를 간단히 적어주시거나, 

핸드폰 촬영을 해서 보내시면 더 빠른 A/S 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년이 지난 A/S는 부품 구입비가 들어 15일~20일 정도로 소요가 됨을 알려드립니다



2. 불량 혹은 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 처리는 다른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불량으로 인한 교환/환불의 경우 cj 대한통운을 이용해 착불로 저희에게 보내주세요.

제품 수령 후 검품을 통해 불량 여부를 결정합니다.

제품에 이상이 발견되지 않은 경우 왕복 택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의 경우 제품을 받고 상태 점검 후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왕복 택배비 10,000원 발생)


반송 주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도천남길 38-26(도천동)

062.961.0755



3. 사용하신 제품은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간혹 사용하신 후에 교환/환불을 원하시는 분이 계세요.

사용 후 문제가 생길 경우 A/S는 가능하나 새 제품으로의 교환 및 환불처리는 불가능합니다.


항공사에서 고장난 캐리어는 항공사쪽으로 문의드려 클레임을 걸어야 보상받으실수 있습니다.

지나친 운반으로 인한 파손은 오그램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오그램 캐리어는 일부가 수작업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러한 과정에 작은 스크래치가 생길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빠른 처리를 위해 꼭 사전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S 1년 무상, 택배비 왕복 10,000원, CJ 대한통운 택배 이외는 과금이 붙을 수 있습니다.

A/S 수리 가능 여부

바퀴 교체 ( ○ )

카트 교체 ( ○ )

지지대 ( ○ )

지퍼 ( X )

과도한 짐을 넣으시면 지퍼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판 깨짐( X )

화물칸에 20kg가 육박하는 화물용 캐리어가 내 캐리어 위로 10개가 놓여진다면 200kg를 감당해야 합니다.
보통 판 깨짐의 파손은 공항에서 파손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항공사에 클레임을 걸어야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

천 뜯어짐 ( △ )

수리, 보수가 가능하나 보수 시 본드 자국이 남을 수 있습니다.
소프트 캐리어는 조립전에 미싱 상태가 들어갑니다. 이에 천 뜯어지거나 찢어짐은 100%
깨끗한 A/S가 불가능합니다. 화물칸에서 옮기시는 분이 운반중 뒤쪽 주머니를 잡고
옮기실시 20kg의 무게를 견디지 못하고 천이 뜯어지는 경우 책임은 공항에 있으니
항공사에 클레임을 걸어야 보상 받으실 수 있습니다.




CJ대한통운
꼭 CJ대한통운 착불(왕복택배비 10,000원 동봉)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일반 택배사로 이용하실 경우 선불로 택배비를 지불해 주시고
돌아가는 택배비 5.000원만 넣어주시면 됩니다.
캐리어 박스 자체가 크기때문에 계약이 맺어져 있지 않은 
일반 택배는 7,000원~12,000원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년이상이 지난 A/S는 부품별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문의 ogramhome@naver.com
으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