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작성자 명지은(ip:)
작성일 2017-11-20
조회 1205
평점
추천 추천하기
첨부파일 0A847B11-6A5F-4B76-B1BC-66E6882DACA6.jpeg , 1188FF79-4740-46F6-B956-EF77F48CC303.jpeg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작성자 marylulu1
작성일 2017-11-21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marylulu1
작성일 2017-11-21
평점
우선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정말죄송합니다.
저희 오그램에서는 캐리어파손의 경우
최선을다해서 해결해드리기위해서 여러방안이 마련되어져있습니다.
또한 저희 오그램에서는 캐리어의 a/s경우 사진첨부등으로 인해
메일로 a/s접수를 받아보고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많이 속상하셔서 리뷰로 남겨주셨으나,
고객님의 구매정보와 연락처등이 확인이 어려워 도움을 드리지못하고있습니다.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신다면 보다 정확하고 빠른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
[ 오그램고객센터 062-961-0755 ]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