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뒤로가기
제목

캐리어 바퀴 불량

작성자 김하영(ip:)

작성일 2016-12-25

조회 3998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비싼 가격임애도 불구하고 디자인이 맘에들어 구입했습니다.
한 달 동안 유럽여행에 가지고 왔는데 출발 당일부터 앞쪽 바퀴 한쪽이 불량이라 기울어져 서있고 잘 끌리지도 않아서 캐리어 밑부분은 다 긁혔습니다. 아직 여행 초반인데 캐리어를 버리고 새로 구입해야될 정도입니다. 예쁜 디자인에 끌려 구매할 생각이신 분들 다시 한 번 생각해보세요.

첨부파일 IMG_1322.JPG , IMG_1323.JPG , IMG_1324.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김희주

    작성일 2016-12-25

    평점 0점  

    스팸글 제것도 그렇게 되었는데 혹시 수리하셨어요??
  • 작성자 ogram

    작성일 2016-12-26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의 여행길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 오그램의 폴짝/플라밍고등의 하드캐리어의 경우
    폴리카보네이트 캐리어 제작시 꿀렁거림으로 인한
    캐리어안에 있는 소지품및 물건들의 파손률을 낮추고
    캐리어 모양의 유지를위해 PC+ABS로 제작이 되어지고 있습니다.
    연휴 여행시즌으로 인해 최근들어 하드캐리어 바퀴부분 판깨짐의 A/S문의가 많아 졌으며,
    원인을 파악하기위해 파손캐리어 회수후 파손부위를 보고
    고객님들의 의견들로 보았을때..
    항공사의 부주의로 파손건도 있지만.. 그외에
    28인치캐리어들로 날씨가 추워져 기존보다 좀더 약해져 있는 하드캐리어가
    큰사이즈로 인해 다른사이즈들의 캐리어보다
    사용시 충격을 받게됨으로써 파손이 되는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이러한경우 항공사의 부주의로 인한 캐리어파손건을 제외한
    구매날로부터 3달이내 제품파손으로 인한 A/S시 동일한 캐리어로 교환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캐리어교환 및 수리문의는 오그램 고객센터062-961-0755로 문의해주신다면
    고객님께 빠른도움 드릴수 있사오니 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고객님께 불편드린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고객님들의 의견및 불편사항등을 통해 더욱더 성장하는 오그램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hkam0207

    작성일 2018-06-07

    평점 0점  

    스팸글 저도 오그램 다람쥐캐리어 4개나 구매했는데요~ㅠㅠ 그거 다 사용 하려면 몇년은 다녀야될듯!! 시간이 지나서 처음 들었는데 파손되면 AS해줄ㄷ
    까요!! 갑자기 걱정이 밀려옵니다ㅠㅠ 잠이 안올것 같아요.. 흐규흐규~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